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일 리뷰/건강관리

탈모 예방 및 탈모 치료 비오틴 효과 (나우 비오틴 5000 + 비포 애프터 有)

by 피노미놈 2020.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노미놈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탈모"입니다. 우선 먼저 저를 설명하자면 할아버지도 탈모, 저희 아버지도 탈모 이뿐만 아니라 새치까지 머리에 안 좋은 유전자는 몽땅 물려받았네요... 그래서 저는 스무 살 초반 일찍부터 탈모의 조짐이 보여서 나름 조심하면서 일찍부터 준비한 덕에 풍성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일반인에 가까운! 탈모인에서 멀어진! 상태를 유지 중인 탈모 탈출인으로서 당분간 탈모 탈출 비법에 대해서 공유를 해보자 합니다!




우선 피노미놈의 현실 찐!! 탈모 진단법!


1. 할아버지, 아버지가 탈모 유전자를 갖고 계신다면.... 어쩔 수 없어요. 무조건 관리하셔야 합니다.

2. 머리를 감을 때! 샴푸할 때! 손에 묻은 거품 속에 머리카락이 눈에 보이게 10개 이상씩 빠진다면 탈모를 의심해야 합니다.

3. 이마라인의 모발이 다른 부위에 비해 비교적 많이 얇다면! 탈모의 시작입니다 ㅜㅜ 특히 M자 부위라면 빼박이랍니다.

4. 일단 주변 사람들이 "어? 탈모야?"라며 정수리를 가리킨다면 관리하셔야 합니다!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신다면 어쩔 수 없어요. 하루빨리! 관리를 시작하셔야 한답니다. 

빨리 두피와 모발 관리를 시작하신다면 탈모 진행을 늦출 수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오히려 더 좋아지실 수도 있답니다!


우선 피노미놈의 탈모관리 시작 전 사진을 공개합니다. 


2019년 초 탈모 진행 사진입니다. 


①번 부위가 정수리인데 ② 부위에 모발이 약해지면서 탈락이 시작되면서 정수리 탈모가 진행 중인 상태였습니다.

심지어 M자 탈모가 진행 중이었는데 저는 정수리 탈모가 먼저 진행이 되어서 M자 부위 사진은 예전에 찍지 않았었네요.. 

탈모병원에서 탈모 초기를 조금 넘어선 상태라는 진단을 받았었습니다.



진단을 받고 병원에서 "아보다트"라는 두타스테리드 성분의 탈모 약을 권유하셨지만 성욕 감퇴나 발기부전 등 성 기능 저하에 대한 부작용에 대한 불안과 두려움으로 저 피노미놈은 약보다 일단 영양제나 샴푸로 노력을 해보자는 마음을 먹고 방법을 찾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드디어 방법을 찾아낸 피노미놈의 아래의 사진만큼의 호전된 결과를 이끌어냅니다! 

아래 사진은 2020년 하반기 현재 피노미놈의 정수리 모발 상태입니다. ② 부위가 굉장히 꽉곽 채워졌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들 지금 현재 이 위 사진을 보시고 "오~ 뭐야 뭐야~?" "비법이 무엇인고?" 라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저도 처음엔 어성초 스프레이며 탈모샴푸며 이것저것 쓰느라 3~4달 정도 허탕을 치며 보냈지만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제품만큼 효과도 좋고 간편했던 제품이 없었답니다.


탈모에 신경 쓰면서 스트레스를 받다 보니까 피부가 난장판이 된 탓에 피부관리를 목적으로 주변 지인들 추천으로 비오틴이라는 영양제를 먹게 됩니다! 그것도 나우라는 미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제품으로요!

 


나우 비오틴 10000 제품도 있지만 비오틴 수치가 너무 높으면 오히려 피부에 여드름이나 오히려 모발이 더 빠지는 등 부작용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말에 5000 정도의 적당한 수치의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나우푸드 비오틴 5000mcg 베지 캡슐, 60개입, 1개


위 쿠팡에서 1달에 7,04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부담 없이 구매하였답니다. 솔직하게 처음엔 머리만 자라게 해준다면 얼마든 투자할 생각으로 구입하였어요.... 탈모인 분들은 저 당시의 제 마음이 어떤 마음인지 다들 이해하실 거예요... 또르르



왜! 하필 나우라는 브랜드 제품을 먹었냐면! 약간 저는 팔랑귀이기도 하여 웹서핑을 통해서 나우 브랜드의 비오틴 제품을 국내에서는 가장 많이 먹는 거 같아서 접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많은 사람들이 드시는 제품이 확실히 안정적이고 효과도 좋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는 경험이 되었답니다. 



저는 보통 탈모 관련 영양제는 자기 전에 복용하고 자는 편입니다! 이유는 딱히 없어요. 아침에는 정신없어서 개인적으로 자기 전에 1알씩 먹는 게 빠짐없이 먹게 되고 좋더라고요. 오늘 제 포스팅을 읽어보신 분들 중에 탈모인이라면 꼭 한번 제 말 믿고 "나우 비오틴 5000' 제품을 가격적으로 부담 없으니까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저는 개인적으로 의약품은 가장 최후로 두고 영양제나 일반적인 바르는 약을 먼저 사용해보시길 권장 드려요! 


나우 비오틴 제품뿐만 아니라 저의 탈모의 개선을 위해 노력한 여러 제품들이 있는데 앞으로 당분간 탈모에 집중하여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다들 저를 믿고 한번 따라 해보시길 바래요~~~~ 조만간 바르는 탈모를 위한 헤어토닉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나우푸드 비오틴 5000mcg 베지 캡슐, 60개입, 1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