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it

[최신버전]"아이폰" 카카오톡 부계정, 카톡 계정 2개 만들기

by 피노미놈 2020.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노미놈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부계정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 거예요. 즉 본계정이 아닌 부계정이 만들어지면 계정이 2개가 된다는 말입니다. 아이폰은 안드로이드와 달리 듀얼계정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부계정을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부계정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기 앞서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어플로 미국 가상 전화번호를 발급받아서 미국 전화번호로 카카오톡 전화번호 인증을 하여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굉장히 간단하니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됩니다.




1. 앱스토어에서 "텍스트나우"를 검색하여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2. 다운이 완료되면 어플을 실행하여 아래와 같은 메인 창에서 "sign up" 버튼을 눌러줍니다.



3.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리면 원하는 방법을 선택 인증(저는 구글 이메일 인증을 선택했습니다.)





4. 인증을 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리는데 "get my free number"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5. 아래와 같은 창들이 열리는데 둘 다 "skip for now" 버튼을 눌러줍니다.




6.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리면 "251" 라고 지역번호를 입력해 주고 "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7. 그러면 아래와 같이 5개의 번호가 발급되는데 이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번호를 선택하여 "continue" 버튼을 눌러줍니다.




8. 이제 방금 선택한 번호를 발급받게 됩니다. 



9. 카카오톡 어플을 실행하여 아래와 같은 창에서 "새로운 계정 만들기" 를 선택해 줍니다.




10. [필수] 부분만 동의 체크하고 "동의하고 계속 진행합니다." 버튼을 눌러줍니다.





11. <중요> 여기서 나라 번호를 "미국+1"로 선택해 주시고 텍스트나우 어플에서 발급받은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12. 그러면 아래와 같이 "텍스트나우 어플"에 승인번호 문자가 옵니다. 




13. 승인번호를 카카오톡 어플에서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14. 아래와 같은 창에서 로그인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15. 이메일 등록 창이 뜨는데 바로 등록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16. 이제 카카오톡 부계정이 생성되었습니다!






 여러분 어떠셨나요? 카카오톡 아이디 2개 만들기 굉장히 간단하지 않나요?

 저 같은 경우는 과제나 개인적인 용도로 부계정을 사용하는데요. 혹시나 부계정을 악용하는 사례가 있어서 카카오톡에서도 엄격한 조치를 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꼭 악용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