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리뷰/뷰티

페리오 클라렌 화이트 나우 셀프 치아미백제 후기(비포 애프터 사진 O)

by 피노미놈 2020.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노미놈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마스크를 꼭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구취 즉 자신의 입 냄새를 깨닫게 되는 요즘입니다. 그러다 보니 생각보다 치아 관련하여 신경을 더 쓰게 되네요. 평소에 양치질을 섬세하게 신경 써서 하는 편은 아니라서 치아 상태가 좋은 편은 아닌지라 더욱이 뒤늦게 많은 노력을 통해 치아 건강을 챙기려고 노력 중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연예인들 같은 하얀 치아로 변신하기 위해 셀프 치아 미백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치과에서 치아미백 치료를 받으려면 굉장히 부담스러운 가격인데 오늘 소개해드릴 "클라렌 화이트 나우 치아미백제"는 4회 분량을 고작 6천 원이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제품 소개 및 효과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포 애프터 효과 사진도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1. 제품 외관


 lg생활건강에서 나온 제품이며 제품 전면에 "치과대학 임상으로 확인한 뛰어난 미백효과!"라고 쓰여있습니다. 이 문구를 보고 제품 사용 전에 정말 기대를 많이 했었습니다.

 


 패키징 후면에는 제품 사용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굉장히 사용법이 간단하여 굳이 세세히 읽어볼 필요는 없었습니다.



2. 제품 내용물


 패키징 속에는 4회분 양의 치아 미백 스트랩과 자세한 사용설명서와 치아색상 진단표가 있습니다. "1"이 가장 누렇고 "16"이 가장 흰색입니다. 이렇게 16가지 진단 색상으로 나와있어 자신의 치아를 자세히 진단할 수 있습니다.



3. 치아 색상 진단


 혐오스럽지만! 비포 애프터를 확실히 구분하여 효과를 설명해드리기 위해 제 치아를 공개합니다 ㅜㅜ 최근에 집돌이로 지내다 보니 면도를 안했더니 입 주변이 굉장히 지저분하네요... 

일단 제품 사용 전! 제 치아 색상은 11~12 사이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4. 치아 미백제 붙이기!


 한 팩에 윗니 아랫니 한 쌍이 들어있습니다. 가운데 쏙 들어간 부분이 잇몸 쪽으로 향하게 붙이면 되며 최대한 잇몸에는 스트랩이 닿지 않도록 붙여주도록 해야 한다고 합니다. 미백제가 잇몸을 상하게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 부분만 주의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미백제가 치아에 찰싹 붙습니다. 아마 제 치아가 길고 큰 편이라서 부착면이 넓어서 잘 붙었던 거 같습니다. 이렇게 1시간 정도 붙여놔야 하는데 생각보다 신경 쓰이고 침이 고여서 그냥 소파에 누워서 낮잠을 자고 났더니 어느새 땔 시간이 되었습니다! 미백제 맛은 치약 맛이며 목으로 넘어가도 문제없다고 합니다!



5. 효과 후기


 셀프 치아미백제를 전에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해서 해본 적이 있는데 그때 별로 효과를 보지 못해서 큰 기대를 하지 않고 했으나 굉장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비포에서는 11~12 정도 사이였는데 제품 사용 후 14~15정도 약 2.5단계 정도 향상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3회 분량을 꾸준히 사용해 주면 16에 갈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뷰티 제품이었던 거 같습니다. 특히 담배 피시거나 커피를 매일 드시는 분들! 꼭 한 번쯤 해보시면 좋은 효과를 통해 당당하고 자신 있는 미소를 짓는 자신을 볼 수 있으실 거 같습니다. 단 6천 원 내 돈 주고 내가 산 "클라렌 화이트 나우 치아 미백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패션 리뷰 >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린 얼티메이트 EDP 후기  (0) 2020.08.08
존 바바토스 아티산 국민 남자 향수 후기  (0) 2020.08.07

댓글